![]() |
테팔이 출시한 라티장 인덕션 프라이팬 |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과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로 유명한 그룹세브코리아가 두꺼워진 바닥의 뛰어난 열 보존력으로 재료의 맛과 향을 더욱 풍미 있게 만들어주는 ‘테팔 라티장 인덕션 프라이팬’을 출시했다.
테팔은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파악하여, 작은 사이즈를 선호하는 1~2인 가구부터 전문가처럼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된 ‘테팔 라티장 인덕션 프라이팬’을 새롭게 선보인다.
테팔 라티장 인덕션 프라이팬은 국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21cm 프라이팬 △24cm 프라이팬 △28cm 프라이팬 △30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 제품은 20% 두꺼워진 바닥으로 더욱 강력해진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주물 프라이팬으로 요리한듯한 뛰어난 열 보존력을 갖춰 지지고, 볶고, 끓이는 등 다양한 조리법에서도 요리의 풍미를 살려줘 어떤 요리든 재료의 맛과 향이 살아 있는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특허받은 테팔 티타늄 프로 코팅을 적용하여 기존 티타늄 포스 코팅 대비 최대 2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테팔이 자랑하는 두툼한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주며 바닥 변형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민원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