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디톡스 패키지’ 선보여

최다혜 / 기사승인 : 2018-08-28 12:32:20
  • -
  • +
  • 인쇄
여름철 무더위와 강렬한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와 휴가 이후 컨디션 회복을 위한 위한 솔루션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여름의 더위가 그친다는 처서가 지나고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지난 여름 동안 무더위와 강렬한 자외선에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디톡스 패키지 (Detox Package)’를 선보인다.


소확행과 워라밸을 강조하는 트렌드에 맞게 여름 휴가 이후 돌아간 바쁜 일상 속에서 떨어진 컨디션을 회복시키기에도 최적의 스파 트리트먼트인 ‘디톡스 패키지’는 풋패스가 포함된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먼저 호이블루맨 오일과 미네랄 솔트를 사용한 풋배스는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바디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몸의 독소와 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리바이탈라이징 바디 오일을 사용하는 바디 마사지는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림프 순환을 돕는 스웨디쉬 마사지 ‘오가닉 아로마틱’과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고 근육과 관절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두 가지 중에서 내 몸의 컨디션에 따라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오일 컨트롤 클렌저와 네롤리 워터 토너로 피부의 유분을 조절하고 피부 결을 정리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여기에 엑스폴리에이팅 마스크를 사용한 딥클렌징이 더해져 각질과 피지 등을 제거한다.


차례로 이어지는 베리 플러스 세럼 트리트먼트, 라벤더 에센셜 페이셜 오일 마사지, 미네랄 마스크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식물성 활성성분을 공급해 피부를 정화시킨다. 리포좀 아이 크림, 컴포트 세럼, 선 프로텍션으로 마무리한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이는 ‘디톡스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20만9천 원,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24만2천 원이다 (모두 세금 포함).






[저작권자ⓒ 민원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