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좌부터)스카이라인 컬렉션의 크리스탈 블루, 데저트 샌드, 미드나이트 블랙, 셰도우 그레이 |
오디오 브랜드 Beats by Dr. Dre(이하 Beats)가 고급스러운 컬러를 입은 Skyline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Skyline Collection은 40시간의 끊김 없는 배터리 수명과 완벽한 소음 차단 기술로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도 잘 알려진 Studio3 Wireless 헤드폰으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미드나이트 블랙, 크리스탈 블루, 데저트 샌드, 셰도우 그레이까지 총 4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2017년 9월 출시 이후 국내 판매 1위를 이어온 셰도우 그레이 색상이 Skyline Collection으로 다시 선보여진다.
Studio3 Wireless 헤드폰은 지난해 휴일을 기준으로 전 세계 분당 10대 이상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이에 Beats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응답하기 위해 Skyline Collection을 출시했다. Skyline Collection은 품격 있는 자신만의 취향을 드러내고자 하는 사용자들의 여행 패션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Beats만의 독보적인 소음 차단 기술인 Studio3 Wireless의 Pure ANC(Pure Adaptive Noise Canceling) 기능은 선진적인 알고리즘을 통해 청취 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한다. 머리카락, 안경, 상이한 귀 모양과 머리 움직임에 따른 밀착 상태와 소리 새어나감까지 분석하며 실시간 조정을 갖춘 오디오 보정의 빈도는 초당 무려 5만회에 달한다.
Pure ANC를 켠 상태에서는 탁월한 음질로 최대 22시간까지 무선으로 재생할 수 있어 아기 울음소리나 비행기 엔진소리 등 소음 차단을 요하는 장시간 비행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해당 기능은 이어컵에서 바로 끌 수 있으며, 이 경우 음질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절전 모드로 연속 4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민원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