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계 최대 자동차 휠 제조업체 맥시언 휠즈(Maxion Wheels)가 독일 하노버(Hanover)에서 열리는 제67회 IAA 상용차 박람회(IAA Commercial Vehicles)에 참가한다고 30일 발표했다.
2018년 9월 20~27일 진행되는 박람회 기간 동안 맥시언 휠즈는 Hall 26 / Stand A42에서 연비, 연결성, 새로운 이동성에 대한 업계의 과제를 해결하도록 고안된 다양한 혁신적인 신제품 휠과 다양하게 응용될 수 있는 트럭 휠 제품 포트폴리오 등을 전시한다.
맥시언 휠즈는 제품 전시 외에도 무게를 크게 줄인 자사의 스틸 휠을 감각적인 양방향 대화식 3D 디지털로 체험할 수 있는 가상현실 쇼를 진행한다.
피터 클링커스(Pieter Klinkers) 맥시언 휠즈 CEO는 “IAA 상용차 박람회는 맥시언 휠즈에 매우 중요한 행사다. 우리의 상용차 휠 전문기술을 보여주는 기회일 뿐 아니라 고객들을 만나 어떤 문제가 있는지 듣고 향후 문제를 해결할 솔루션을 모색할 수 있다”며 “고객들이 역동적인 변화의 시기를 맞이함에 따라 휠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올해에도 하노버에서 현재와 미래의 산업 과제를 해결해줄 솔루션으로 고안된 우리의 첨단기술과 비용효율적인 휠을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민원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